설렁탕체인점 ‘한촌설렁탕’(www.hanchon.kr)이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더위를 이기으리’라는 보양행사를 진행중이다.
 

오는 8월 17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식사를 한 고객들에게 한촌설렁탕 카드에 스티커를 붙여드리고, ‘한촌설렁탕’이 추천하는 보양식인 도가니탕3개와 그 외의 식사메뉴로 스티커를 이벤트 당첨 횟수만큼 붙일 경우 사은품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오늘은 중복.. '한촌설렁탕' 더위를 이기으리 보양 이벤트 펄쳐

‘한촌설렁탕’의 도가니탕 3개, 탕메뉴(식사메뉴) 3개 스티커를 붙이면 21,000원 상당의 한촌 진공죽통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도가니탕 3개와 탕메뉴(식사메뉴) 5개 스티커를 붙일 경우에는 33,000원 상당의 스탠락 찬합 3p를 증정할 계획이다. ‘한촌설렁탕’의 탕메뉴(식사메뉴로)는 설렁탕, 수만두설렁탕, 특설렁탕, 한촌탕, 꼬리탕 등이 있다.

카드에 스티커를 다 모은 후 ‘한촌설렁탕’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카드에 있는 바코드를 입력해야 자격조건이 완성된다. 휴대폰으로도 회원가입이 가능하고,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매장에서 회원가입을 도와주고 바로 사은품을 제공한다.

사은품을 받은 후에도 이벤트 기간 내에 무한정 참여가 가능하다.

‘한촌설렁탕’이 이벤트 메뉴로 내세운 도가니탕은 성장발육부터 골다공증, 뼈 강화까지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어 여름철 대표 보양식으로 손꼽히고 있다.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설렁탕 프랜차이즈 ‘한촌설렁탕’의 관계자는 “더위도 잡고, 실속도 챙길 수 있는 ‘더위를 이기으리’ 보양 이벤트를 실시하기로 결정했다”면서, “무더운 날씨로 인해 한촌설렁탕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이번 이벤트는 한촌설렁탕을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큰 혜택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