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덕? 소설 덕?'…소설 <명량>크로스마케팅, 영화 <명량>예매권 증정
강인귀 기자
4,836
공유하기
![]() |
최근 출간된 소설 <명량>이 진행중인 크로스 마케팅(Cross Marketing)도 그중 하나.
출판사 21세기북스는 온라인 4대 서점을 중심으로 책을 구매할 경우 영화 <명량> 전용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1세기북스 관계자는 “책과 영화를 동시에 만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라며 “영화의 감동을 책으로 미리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소설 <명량>은 12척으로 왜군 330척을 무찌른 이순신의 ‘명량대첩’을 소재로 한 소설로, 영화 <명량>을 소설화한 작품이다. 영화 속에서 나타나지 않았던 역사적 배경이나 캐릭터들 간의 심리적 묘사도 구체적으로 나타나 있는 것이 특징.
이번에 교보문고․Yes24․인터파크․알라딘 등 온라인 4대 서점에서 책을 구매한 독자 전원에게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한편 소설 <명량>은 전철홍․김한민 감독이 극본을 맡고 ‘오늘의 작가상’으로 데뷔한 소설가 김호경이 집필했으며, 지난 7월 21일 출간되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