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 한식뷔페 'N테이블' 하절기 신메뉴 출시
종합전문외식기업 (주)놀부(www.nolboo.co.kr)의 한식뷔페 '화려한 식탁 N테이블'이 여름 신메뉴를 대거 출시해 무더운 날씨 속 고객들의 입맛을 돋우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메뉴는 꼬지전, 동그랑땡, 야채부침개로 구성된 '모듬전'과 이열치열로 즐기는 매운고추찜닭, 고소한 견과류가 들어간 아몬드닭강정 등이다. 

또 수분 보충이 필수인 여름임을 고려해 새콤달콤한 열대과일을 더한 샐러드와 콜드토마드샐러드도 출시했으며, 디저트류 역시 참외와 수박, 람부탄 등 계절과일로 교체했다.

특히, 즉석메뉴존에서 만날 수 있는 신메뉴 '모듬전'은 N테이블에서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생맥주, 탄산막걸리와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안주로 손꼽힌다. 

실제로 푹푹 찌는 날씨를 피해 동대문디지털프라자(DDP)에서 다양한 전시와 문화행사로 실내 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이나 퇴근 후 맥주 한 잔의 여유를 만끽하는 직장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N테이블'은 '핫, 샐러드, 샤브샤브, 비빔밥, 즉석, 후식' 메뉴존 등 6개 카테고리, 60여 가지의 다양하고 푸짐한 한식 메뉴를 제공한다. 

특히, 놀부의 27년 노하우가 깃든 가마솥수육과 400℃ 화덕에서 구워낸 로스팅 보쌈 등이 인기가 높으며, 세계적인 미디어 아티스트 최종범이 한국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진화시켜 빛으로 표현한 '미디어 아트'를 매장 내 설치된 LCD패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주)놀부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여름이라는 계절적 특징과 평소 N테이블을 찾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메뉴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N테이블과 함께 눈과 귀와 입이 모두 즐거운 외식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