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멤버보니 종합선물세트 ‘여신특집’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군대에 미모의 ‘스타 여군’들이 등장한다면 어떨까.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측은 여군 특집 주요 라인업이 확정됐다고 밝혔다.



4일, ‘일밤-진짜 사나이’ 제작진은 “대한민국 여군의 생생한 세계를 담은 이번 특집에 배우 김소연, 홍은희, 라미란, 걸스데이 혜리, 지나, 맹승지, 쇼트트랙 박승희 선수 등 총 7명의 스타들을 초대했다”고 전했다.



지난 3일, 이미 현장 스태프들은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로 떠나 촬영 준비에 돌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 7명의 스타들은 4일 육군훈련소에 입소한 후, 여자 부사관이 되기까지 필요한 모든 훈련을 받을 예정이다.



이번 여군특집에서는 남자들과 똑같이 훈련을 받고 다같이 생활관에서 동고동락하는 등 군대에 적응해가는 여자들의 리얼한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그대로 선사할 예정이다. 여배우부터 걸그룹, 개그맨, 스포츠 스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여자스타들이 태어나 처음 경험하게 되는 낯선 군대문화 앞에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큰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일밤-진짜 사나이’'는 군 체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배우 김수로 박건형 천정명, 방송인 서경석 샘 해밍턴, 그룹 슈퍼주니어-M 헨리, 가수 케이윌이 출연한다. ‘아기병사’로 활약한 보이그룹 제국의아이들 멤버 박형식은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 등 개인 스케줄로 인해 황금 독수리 부대 촬영을 끝으로 하차했다.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은 8월 말이나 9월 초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MBC ‘일밤-진짜 사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