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엘리트모델룩코리아 예선 오디션, 태풍 속에서 성료
강인귀 기자
5,488
공유하기
![]() |
서류 전형을 통과한 450여명의 예비 모델들은 궂은 날씨도 불구하고 이날 런웨이 오디션에 참가했고, 이날 선발된 1차 합격자 중 심층면접과 프로필 촬영 자료를 통해 오는 11일 ‘2014 엘리트모델룩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elitemodellook.kr)와 페이스북을 통해 본선대회 진출자가 발표된다.
이날 행사에는 오디션 외에도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네온 썸머 룩 메이크업, 바캉스 원 포인트 컬러 메이크업 등의 메이크업 시연 및 멘토링, 심장병 어린이 민서와 소윤이의 수술비 지원을 돕기 위한 모금활동도 함께 진행되었다.
엘리트모델룩 한국대행사인 버튼숲이엔티 강범창 대표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멋진 모습을 보여준 참가자들에게 감사하다"며 "우수한 신체조건과 성장 잠재력을 보유한 참가자들이 많이 있어 앞으로 세계적인 모델들과 견줄만한 한국 모델의 가능성을 보았다” 고 전했다.
한편 예선 오디션 합격자들은 트레이닝 기간을 걸쳐 9월에 진행되는 엘리트모델룩코리아 파이널 무대에 서게 되며, 최종 선발된 남녀 각 1명은 세계적인 모델 에이전시인 엘리트와 전속 계약과 엘리트모델룩 월드파이널에 한국 대표로 참가해 각 나라의 모델들과 선의의 경쟁을 펼치게 된다.
이번 예선 오디션은 터치인솔, 마토니, 매거진TV, 몸(MOOM)이 협찬하고, 한국모델협회, 유테카가 후원하며, 주관방송사인 패션전문채널 패션앤(FashionN)을 통해 행사 진행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버튼숲이엔티>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