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일국 집 구조, 집안에서 차타고 다녀야 할듯


‘송일국 집 구조’


집 안에서 차를 타고 다녀야 할 것 같다.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출연자 개그맨 이휘재에 이어 배우 송일국의 집 구조가 공개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중인 송일국과 세쌍둥이 대한, 민국, 만세의 집 도면이 게재됐다. 공개된 도면에는 방송에 노출된 부분은 빨간색, 그 외에는 파란색으로 표시됐다. 방송에서 보여진 것보다 엄청난 규모의 공간들이 숨겨져 있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송일국 집은 인천 송도 신도시에 위치한 아파트로 실 평수 72평으로 알려졌다. 층수에 따라 달라지긴 하지만, 현재 해당 집의 부동산 시세는 최저 10억 2천만 원대에서 최고 13억대다. 송일국 집 구조의 도면을 살펴보면 침실 4개, 드레스룸 2개, 거실, 다용도실과 주방, 풀빌라까지 엄청난 규모를 자랑한다.



앞서 공개된 이휘재 집은 서울시 자양동에 위치한 주상복합 아파트 78평이다. 이휘재 집 구조는 침실 4개, 화장실 3개, 발코니 3개로 미로처럼 연결 되어있다. 시가는 최저 12억대에서 최고 16억대다. 이휘재의 집이 서울에 위치한 점과 평수가 조금 넓은 것 때문에 시세에 차이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휘재가 살고 있는 아파트에는 지난 2011년 배우 장동건과 고소영 부부가 입주하기도 했으며, 가수 윤민수와 윤후 부자도 해당 아파트에 거주 중이다.


<사진=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