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방문한 씨스타, “페이스북! 좋아요~”
강인귀 기자
8,022
공유하기
신곡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를 통해 음원 차트를 강타하고 있는 씨스타가 8월 5일 페이스북 코리아를 방문했다.
페이스북 코리아를 처음 방문한 씨스타는 “한국에도 이런 곳이 있다니!”라고 소감을 밝히며, “페이스북! 좋아요~”라는 귀여운 방문기를 동영상으로 남겼다.
한편 이날 진행된 씨스타의 페이스북 라이브Q&A에는8천개에 가까운 댓글이 달려 씨스타에 대한 열풍을 보여줬다. 5만 건이 넘는 ‘좋아요’를 받은 씨스타의 라이브 Q&A 게시물에서 씨스타는 “유명세를 느낄 때는?”이라는 팬의 질문에 “서비스 줄 때!”, “내꺼 하죠!”라는 댓글에는 “날 소유하고 싶겠지만, 소유 당할 수 없어”라는 재치 있는 답변을 남겼다.
페이스북 라이브 Q&A는 유명인들이 팬들과 한 층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이다. 스타가 Q&A 시작을 알리는 페이스북 게시물을 올리면, 그에 대해 팬들이 질문을 남기고 스타가 실시간 답변을 달아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힐러리 클린턴, 데이빗 베컴 등 해외 유명인들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오렌지캬라멜을 비롯해 김준호, 에디킴, 이승환, 에이핑크등 많은 인기 연예인들이 페이스북 라이브 Q&A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진 바 있다.
페이스북 코리아는 이번 씨스타를 시작으로, 라이브 Q&A를 진행하는 유명인들이 페이스북 코리아를 직접 방문해 페이스북의 문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미지제공=페이스북>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