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비, 바비 인형 못지않은 ‘로맨틱 스트릿 아이템’

비 인형 못지않은 로맨틱한 여성으로 거듭날 수 있다. 여성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바닐라비(BANILA B)'가 인형 같은 이미지를 만들어 줄 바비 인형 시리즈 ‘블링블링 시리즈’를 선보인다.



바닐라비의 F/W 신상인 '바닐라비'의 바비인형 시리즈는 '바닐라비'의 줄임말이기도 한 ‘바비’를 주제로, 세련미와 유니크한 감성을 담아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바비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첫 번째로 선보이는 '바비 블링블링 시리즈'는 다채로운 보석 프린팅이 더해진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슬리브리스톱을 비롯해 원피스, 스커트, 클러치, 스냅백 등 의류부터 액세서리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보석 사탕을 연상케 하는 잠자리, 플라워, 바닐라비 로고 등의 유쾌한 프린팅에 오렌지, 라임, 블루, 퍼플 등의 컬러가 조합되어 상큼한 이미지를 자아낸다. 네이비 혹은 화이트 컬러와 보석 프린팅의 조합이 깔끔하고 이지적인 느낌을, 패턴 페브릭과 보석 프린팅의 조합은 보다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강조된다.



바닐라비 관계자는 "'바비인형 시리즈'는 현대의 바비 인형을 테마로 했으며, 립(입술), 아이래쉬(속눈썹) 시리즈 등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자체 개발한 아트적인 패턴으로 20대 여성들의 멋과 개성을 책임 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비 블링블링 시리즈’는 전국 '바닐라비'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바닐라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