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세 이상 여성을 위한 오디션 <꿈을 캐라>
연예기획사 크리진(대표 성하묵)이 한독, 케이블 채널 스토리온과 ‘슈퍼 디바’를 선발하는 <꿈을 캐라 오디션>을 개최한다. 

크리진은 K-POP 그룹 ‘카라’의 기획사 DSP 미디어에서 前 총괄 부사장을 역임했던 성하묵 대표가 설립한 연예기획사이다.

<꿈을 캐라 오디션>은 오디션은 육아나 일을 위해 가수의 꿈을 묻어야 했던 여성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종 선발된 3~4명은 크리진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돼 공식 음반을 발매하고 가수로 데뷔하게 되며, 케토톱 광고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슈퍼 디바를 꿈꾸는 35세 이상 여성이라면 누구나 <꿈을 캐라 오디션>에 도전할 수 있다. 8월 31일까지 꿈을 캐라 페이스북(www.facebook.com/dreamkera)에 노래를 부르거나 춤을 추는 동영상을 올리면 된다. 오디션 참가자들의 영상은 페이스북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마음에 드는 참가자에게 투표를 할 수 있다.


사전 심사를 통해 선발된 본선 진출자 30명은 9월 3일 꿈을 캐라 오디션 페이스북에서 발표된다. 

본선 진출자들은 크리진 엔터테인먼트의 전문 트레이너에게 보컬, 안무 교육을 받게 되며 본선을 통해 이 중 12명이 결선에 진출한다. 9월 26일 스토리온의 트루라이브쇼 프로그램에서 슈퍼 디바를 향한 꿈의 무대, 결선을 치룬다. 

결선 무대는 10월 중 트루라이브쇼 프로그램에서 방송된다. 최종 선발자는 페이스북 투표, 심사위원 점수를 합산해 선발된다. <꿈을 캐라 오디션>에 관심있는 사람 누구나 페이스북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크리진은 <꿈을 캐라 오디션> 기간 동안 참가자와 투표 참여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 오디션 참가자 중 345명을 추첨해 400만 원 상당의 세부 여행권, 순금 10돈 황금 열쇠, 백화점 상품권 50만 원 등을 증정한다.

또 꿈을 캐라 오디션 페이스북에서 오디션 참가자들의 영상을 보고 투표에 참여한 사람 중 매주 60명을 뽑아 총 24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20만 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 등을 증정한다. 


<이미지제공=크리진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