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을래 제주흑돼지. 진짜 제주흑돼지로 승부해
강동완 기자
3,699
공유하기
흑돼지라는 블랙색이 맛과 건강, 고급스러움의 이미지로 소비자에게 고급스럽지만 가격은 저렴한 제주흑돼지의 접근성이 용이하게끔 하는 컨셉으로 '고을래 제주흑돼지 전문점'이 새롭게 런칭됐다.
고을래 제주흑돼지는 오겹살만이 아닌 전지생고기를 숙성시켜 맛과 가격 두 마리 토끼를 다잡은 모델이다. 제주도현지에서 직접 느낄수 있는 맛과 분위기를 살려 타브랜드와의 차별성과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는게 회사측 소개이다.
![]() |
고을래 제주흑돼지 전문점은 외식 프랜차이즈의 핵심인 자체 직영 생산공장 운영으로 맛의 표준화를 실현하고 직영 물류센터는 전국적으로 안정적인 물류배송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30평기준으로 가맹비,교육비,인테리어,집기까지 9,530만원 이면 창업이 가능하고,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의 우수가맹점을 위한 외환은행에서 특별대출금 최대 창업자금의 30%를 지원해 준다.
또 40년전통 김치명인5호 윤희숙교수님이 개발한 김치찌개는 왠만한 찌개전문점 보다도 깊고 찐한맛이 뛰어나다. 이외에도 함초소금을 사용해 혈당치도 낮추어주고 위장기능을 좋게 하는등 효능을 갖추고 있다.
고을래 제주 흑돼지는 청정지역인 제주산 흑돼지만 100%사용하는 웰빙 브랜드이다.
고을래 제주흑돼지 관계자는 "대한민국 사람이 가장많이 소비하는 육류가 돼지고기이다."라며 "엄선된 제주 흑돼지만을 사용하며 수십년간 장인정신으로 개발한 가공기술과 소스 및 기본 원재료의 특화된 맛으로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최고의 맛을 실현했다."고 소개했다.
또 직접적인 물류제공으로 원자재를 손질할 필요가 없어 인건비 대폭절감효과와 다양한 메뉴접목이 가능하며 유행을 타지않는 아이템으로 초보창업자도 쉽게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검증된 창업컨설턴트들과 풍부한 실무경력을 자랑하는 슈퍼바이져들이 초보창업자들의 창업상담부터 실제 가맹점 오픈, 사후 지도 관리까지 철저한 맞춤 관리 시스템을 유지함은 물론, 가맹점에 대한 철저한 레시피 교육, 엄선된 식재료 공급과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을 통해 맛과 가격으로 승부한다.
또 "제주흑돼지 특정상 수급이 한계성이 있으므로 현재 상황으로는 100호점밖에 가맹을 받을 수 없는 실정이다."라며 "올해 예상 가맹점수는 20호점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