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수지 원피스, 순백의 여신 아우라 완성 ‘반전 매력’
시미와 청순미를 동시에 내뿜는 그녀, 걸그룹 미쓰에이의 수지가 일요일 안방극장을 후끈하게 했다. 지난 8월 10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 수지는 화이트 홀터넥 플레어원피스를 입고 화이트 샌들 힐을 신어 우월한 각선미를 뽐냈다.



이날 수지가 입은 원피스는 홀터넥라인을 따라 블랙 컬러가 배색돼 깔끔한 느낌을 더했다. 목 뒤로는 페미닌한 리본 디테일과 과감하게 드러난 등 부분이 포인트가 돼 소녀와 숙녀를 오가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 수지의 이미지를 한껏 담아냈다.



▶스타일링TIP : 홀터넥 플레어원피스 ‘세련된 절제미’


과감한 반전 드레스는 화려한 스타일링을 피하는 것이 좋다. 자칫 과한 액세서리나 백 포인트는 드레스의 매력을 반감하기 쉽기 때문이다. 수지처럼 미니멀한 귀걸이나 샌들 힐로 포인트를 줘 드레스를 강조하고, 풍성한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러블리한 무드를 고조시킨다면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끌어올릴 수 있다.



‘런닝맨’ 수지 원피스, 순백의 여신 아우라 완성 ‘반전 매력’


▶브랜드&가격 : 수지가 입은 원피스는 ‘레니본’의 제품으로 가격은 36만 원대이다.



한편, 이날 ‘런닝맨’에서는 단독게스트로 출연한 수지가 자신의 한류토끼 팀을 이끌고 ‘2014 한류스타 특집 레이스’를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름표 떼기 게임에 처음으로 나선 수지는 유재석과 이광수의 이름표를 떼며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사진=SBS ‘런닝맨’, 레니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