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매니아 통합홈페이지 오픈, 편의성과 접근성 높여
강동완 기자
3,176
공유하기
프랜차이즈 치킨 전문 브랜드인 '치킨매니아'가 기존의 기업 사이트와 브랜드 사이트를 하나로 통합한 홈페이지(www.cknia.com)를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 통합 홈페이지는 기존에 이벤트와 메뉴 소개, 커뮤니티 중심의 브랜드 사이트와 기업 및 창업정보를 제공하는 기업 사이트를 통합한 것으로 콘텐츠의 질은 높이고, 편리성은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일반 소비자와 예비 창업자가 즐겨 찾는 메뉴들을 메인화면에 배치하여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UI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구성하고, 보다 유익한 창업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창업안내’ 카테고리의 콘텐츠를 강화했다.
뿐만 아니라 웹 표준을 준수하고, 익스플로러, 크롬, 파이어폭스 등 각종 웹 브라우저를 지원해 사용자가 어떤 환경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홈페이지를 방문할 수 있도록 웹 접근성을 개선했다.
이번 통합 홈페이지는 기존에 이벤트와 메뉴 소개, 커뮤니티 중심의 브랜드 사이트와 기업 및 창업정보를 제공하는 기업 사이트를 통합한 것으로 콘텐츠의 질은 높이고, 편리성은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 |
먼저, 일반 소비자와 예비 창업자가 즐겨 찾는 메뉴들을 메인화면에 배치하여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UI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구성하고, 보다 유익한 창업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창업안내’ 카테고리의 콘텐츠를 강화했다.
뿐만 아니라 웹 표준을 준수하고, 익스플로러, 크롬, 파이어폭스 등 각종 웹 브라우저를 지원해 사용자가 어떤 환경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홈페이지를 방문할 수 있도록 웹 접근성을 개선했다.
이미지 중심이었던 홈페이지를 텍스트 중심으로 전환하여 시각장애인도 차별 없이 웹 사이트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치킨매니아의 메인 컬러인 ‘그린’을 중심으로 조화로운 보조 컬러를 사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최대한 유지하면서 전면에는 시원하고 큰 이미지를 배치해 시각적으로 집중도를 높였다.
치킨매니아 관계자는 “이번 통합 홈페이지는 홈페이지를 접속하는 일반 소비고객과 예비 창업고객이 하나의 홈페이지에서 양질의 콘텐츠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역점을 두었다”며 “이번 홈페이지 개편으로 많은 분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정보를 이용하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또, 치킨매니아의 메인 컬러인 ‘그린’을 중심으로 조화로운 보조 컬러를 사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최대한 유지하면서 전면에는 시원하고 큰 이미지를 배치해 시각적으로 집중도를 높였다.
치킨매니아 관계자는 “이번 통합 홈페이지는 홈페이지를 접속하는 일반 소비고객과 예비 창업고객이 하나의 홈페이지에서 양질의 콘텐츠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역점을 두었다”며 “이번 홈페이지 개편으로 많은 분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정보를 이용하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