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희 소주한잔, 그냥흘러버린 눈물방울 '감명깊어…'
이재은 기자
4,435
공유하기
'이선희 소주한잔'
가수 이선희가 임창정의 '소주 한잔'을 열창해 임창정이 눈물을 보이고 말았다. 지난 8월 16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3’에서 임창정과 '소주한잔'을 함께 불렀다.
이날 이선희는 "저는 술 못하는데 텁텁한 남자의 마음이 이해가 된다. 창정 씨한테는 그 노래가 가장 베스트가 아닐까 싶다"며 솔직하게 말했다. 이어 "이 사람이 노래 '소주한잔' 처럼 텁텁한 그런 느낌의 남자일 거라는 생각이 들고 그 노래에 그런 점이 잘 묻어났다는 생각이 든다”고 자신 생각을 털어놨다.
이후 이선희는 임창정과 함께 '소주한잔'을 부르며 멋진 콜라보레이션을 보여줬고, 임창정이 중간에 눈물을 흘려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이후 임창정은 "저는 안 울었어요. 그냥 눈물이 나왔어요”라며 “나는 왜 이렇게 못 불렀지 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노래 도중 눈물을 흘린 이유를 밝혔다.
또한 이날 가수 백지영 역시 선배 이선희와 '잊지말아요'를 부른 후 눈물을 흘렸다. 백지영은 "사실 자기 노래할 때 답습하게 되는데. 언니와 함께 부르면서 다시 새로 부르는 기분이었다. 이 노래에 되게 많이 몰입해서 눈물이 난 것 같다"며 이선희를 통해 자신의 노래에 엄청난 몰입을 했음을 털어놨다.
한편, 방송 직후 홈페이지와 네이버 TVCAST를 통해 공개된 '소주 한잔'은 단 하루 만에 조회수 50만을 기록하는 놀라운 기록을 자랑했다.
<사진=JTBC '히든싱어3'>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재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