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마지막 여름 밤 축제 '트로피칼 나이트 페스트' 개최
강인귀 기자
4,072
공유하기
여름이 떠나는 문턱에 섰다. 이제 야외에서 상쾌한 기분으로 저녁시간을 보낼수 있는 날도 그리 많이 남지 않았다. 이에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에서는 올여름 어쩌만 마지막이 될 저녁 야외행사를 실시한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시원한 프리미엄 생맥주와 소시지류등의 다양한 바비큐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트로피칼 나이트 페스트(Tropical Night Fest)’를 8월 22일과 23일, 29일과 30일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 사이에 선보인다.
캐주얼 펍 ‘시로코’ 야외 광장에서 진행되는 ‘트로피칼 나이트 페스트’는 다양한 바비큐 요리와 무제한 생맥주를 이용할 수 있으며, COOL(2인) 세트의 경우 6만원, HOT(4인) 세트의 경우 10만원이다(모든 가격 세금, 봉사료 포함). 여기에 여름 밤 분위기를 무르익게 할 어쿠스틱 밴드의 공연도 관람할 수 있다.
한편, 시로코 홀에서는 무제한 생맥주와 치킨 꼬치 및 감자튀김 세트를 판매하는 ‘서머 브리즈(Summer Breeze)’ 프로모션을 9월 9일까지 진행한다. 제공되는 맥주에 따라 가격이 다르며, 카스 맥주의 경우 4만원, 필스너 우르켈, 아사히, 삿포로, 하이네켄, 에스트렐라 담 바르셀로나 등의 맥주를 즐길 경우 8만원이다(모두 2인 기준/세금, 봉사료 포함).
<이미지제공=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