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말고 결혼' 촉촉하게 빛나는 주장미의 클렌징 비법 '진동 클렌저'

주장미의 촉촉한 투명 피부는 클렌징 비법에서 나온 것이 아닐까. 이에 tvN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에서 주장미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배우 한그루의 '진동클렌저'를 소개한다.



지난 8월 16일 방송된 '연애 말고 결혼'에서는 극중 주장미 역을 맡은 한그루가 진동클렌저 거품 세안에 신기해하며 좋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특히 그녀는 클렌징 후 투명하게 빛나는 얼굴로 "아! 개운해 피부가 맨들맨들 해졌어!"라고말해 진동 클렌저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때 한그루가 사용한 클렌징 기기는 메이크업 브랜드 ‘로레알’의 클라리소닉 아리아(ARIA) 화이트 제품이다. '클라리소닉’'은 세계 최초 음파 진동 테크놀로지를 클렌징에 도입한 오리지널 No.1 진동클렌저로 배우 유연석, 씨스타 보라, 소유 등 국내 유명 연예인이 사용하는 클렌징 아이템으로 알려진 바 있다.



특히 '클라리소닉'은 60초 동안 손보다 6배 더 뛰어난 '물살 모공 샤워' 클렌징으로 메이크업 및 피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클렌징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피부결과 톤, 모공 개선, 유수분 밸런스 유지 등 투명한 피부를 만드는데 효과가 있다.


'연애 말고 결혼' 촉촉하게 빛나는 주장미의 클렌징 비법 '진동 클렌저'


▶브랜드&가격 : 한그루가 선보인 클라리소닉 아리아 화이트 진동 클렌저는 '로레알'의 제품으로 23만원이다.



한편, '클라리소닉'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명동본점,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롯데닷컴, 신세계몰, 현대 H몰 등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사진=tvN '연애 말고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