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 재킷룩, 상큼한 유혹 ‘핑크 블라썸’
이소희 기자
6,166
공유하기
![]() |
통통 튀는 핫핑크 컬러의 재킷이 두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8월 20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15회에서 배우 장나라(김미영 역)가 핑크 재킷룩을 선보였다.
극중 다니엘(최진혁 분)과 이건(장혁 분)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그녀의 비법은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이 아닐까. 이날 장나라는 화이트 블라우스에 핑크 재킷을 입고, 디스트로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엣지 있는 재킷룩을 완성했다. 특히 시원하게 묶어 올린 포니테일 헤어스타일과 자유롭게 레이어링한 팔찌 포인트가 멋스럽게 어울렸다.
▶스타일링TIP : 간절기 유용한 재킷룩
간절기, 가볍고 웨어러블한 아우터를 옷장에서 꺼내야할 때다. 화사했던 여름이 지나고 차분한 스타일링이 주를 이루게 되는 간절기에는 팝한 컬러 포인트가 기분까지 전환한다. 장나라처럼 깔끔한 디자인과 슬림한 절개 라인이 돋보이는 위트 있는 재킷을 활용한다면 보온성은 물론 패션 감각까지 뽐낼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캐주얼룩부터 오피스룩, 스커트부터 팬츠까지 활용도가 200%다.
![]() |
▶브랜드&가격 : 장나라가 입은 재킷은 ‘미니멈’의 제품으로 가격은 32만 원대이며, 블라우스는 ‘오즈세컨’, 팬츠는 ‘플랙진’의 제품이다.
한편, 이날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서는 김미영과 이건의 키스신이 예고되면서 로맨스가 급물살을 타게 될 것인지 해피엔딩에 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사진=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미니멈>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소희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