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종합 B2B 1위 돈버는 쇼핑, 온라인 도매시장 도매꾹(domeggook.com)이 열린 팔복동 나눔지역 아동센터 하계 1박2일 캠프 후원에 적극 나섰다.

그동안 지속적으로 팔복동 나눔지역 아동센터 후원을 하며 희망나눔 실천에 앞장 선 도매꾹은 이번 아동센터 어린이를 대상으로 진행된 부안 황토마을 1박2일 캠프에 필요한 물자 공급 및 구입에 위한 후원금을 지원했다.
도매꾹, 팔복동 나눔지역 아동센터 1박2일 캠프 후원에 나서

부안 황토마을 캠프를 통하여 아동센터 어린이들은 그동안 자주 체험할 수 없었던 갖가지 야외활동 및 학습, 물놀이를 즐기며 유년의 다양한 추억을 만들고 희망과 꿈을 키워 나갔다.

도매꾹을 운영하는 지앤지커머스 모영일 대표는 "한여름 무더위로 실내생활이 따분하고 힘들었을 어린이들이 이번 야외활동을 통해 기쁨과 행복을 누렸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불어아동센터 어린이들의 자존감과 꿈을 키우고 희망을 전달하는 동기가 되었으면 하며, 앞으로도 아낌없는 후원을 통하여 미래의 동력인 어린이들이 더 다양한 체험과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적극 돕겠다고 밝혔다.

그동안 도매꾹은 팔복동 나눔지역 아동센터뿐만 아니라 도매꾹 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봉사단체인 초록우산에도 정기적 후원을 지속해 왔으며, 사회인 배드민턴대회 개최 등 다양한 사회공헌을 위한 사업에 참여해 왔다. 

뿐만 아니라 공모전 등을 통한 장학금 지급 등 대학생 후원활동과 제3세계 저개발국 빈곤아동 및 식수개선사업 참여 등 다양한 사회적 공헌을 위한 사업에 참여하였다. 

또 김재희의 사람의 향기 나눔 음악회를 통해 소외받고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진정성 있는 따뜻한 음악을 전하여 고통과 슬픔을 함께 나누는 사화 봉사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