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푸마 가을 캠페인, 자연 속 신민아의 ‘시선 압도하는 건강미’
이재은 기자
3,904
공유하기
![]() |
배우 신민아의 건강미가 자연스럽게 뿜어져 나왔다.프랑스 전통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에서 2014년 새 모델 신민아와 함께한 가을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라푸마’ 캠페인의 슬로건은 ‘라푸마 이펙트(Lafuma Effect)’다. ‘라푸마’를 착용한다면 아웃도어에서 당신도 스타일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다는 의미를 함축한 ‘패션은 옷으로 하는 자기소개다. 그러므로 ’라푸마‘를 입었다면 당신은 가장 스타일리시한 자기소개를 한 셈이다’이라는 카피 내용이 소개된다.
뉴질랜드 로케이션 촬영으로 진행된 이번 ‘라푸마’ TV 광고는 도심 속 세련된 커리어우먼의 신민아가 아웃도어룩을 자신만의 세련된 스타일로 소개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광고 속 신민아는 레드 컬러의 아웃도어룩을 착용하고 내추럴한 모습으로 아름다운 미모를 뽐냈다.
![]() |
![]() |
한편, ‘라푸마’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 및 신제품 ‘FX 듀오 프로텍’에 대한 상세 정보는 ‘라푸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는 9월 20일 용산 가족 공원에서 진행되는 ‘라푸마’의 ‘리듬캠핑’ 현장을 신민아가 직접 방문해 ‘라푸마’ 고객 및 일반 시민들을 만날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라푸마>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재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