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풍뎅이, 軍 리얼리티 ‘으랏차차 이등병’ 시즌3 고정 발탁
이소희 기자
5,162
공유하기
신인 걸그룹 풍뎅이가 국방홍보원에서 제작하는 예능프로그램 ‘으랏차차 이등병 시즌3’에 고정 출연한다.
‘으랏차차 이등병’은 군생활에 대한 두려움과 부담감을 없애고 진짜사나이로 변해가는 장병들의 리얼 성장 프로그램으로 군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원조 격이다.
빨강(이희진), 파랑(정가희), 노랑(김은비)으로 구성된 3인조 걸그룹 풍뎅이는 실제로 군대에 입대해 군인들과 함께 훈련 및 생활을 하고 군 장병들의 고민을 함께 나누게 된다.
제작진은 “개성만점 엉뚱발랄한 풍뎅이의 색깔이 프로그램과 너무 잘 맞아 출연을 확정지었다”며, “군 장병들과 통통 튀는 풍뎅이가 조화를 이뤄 이번 ‘으랏차차 이등병 시즌3’는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지난 27일 제61보병사단 정비대대에 입대해 군 장병들과 함께 동고동락 하고 온 풍뎅이는 “말로만 듣던 군 생활을 실제 체험해보니 대한민국 군인들의 위대함을 새삼 느꼈다”라며, “앞으로는 군대에서 휴가 나온 오빠, 친구들을 잘 챙겨줘야겠다”며 귀여운 속내를 털어놓기도 했다.
풍뎅이가 활약하는 ‘으랏차차 이등병 시즌3’는 KTV에서 매주 화요일 저녁 9시에 방송되며, 그 첫 번째 이야기 ‘제61보병사단 정비대대’편은 9월 9일 화요일 저녁 9시에 첫 방송한다.
한편, 올해 2월 데뷔 한 풍뎅이는 방송, 영화, 광고, MC 등 다양한 영역에서 폭넓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10월 초 싱글앨범 발표를 준비하고 있다.
<사진=도마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소희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