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해철 서태지, 친인척 음악가 집안 ‘서로 겨루나’
이재은 기자
8,729
공유하기
![]() |
‘신해철 서태지’
가수 신해철이 서태지와의 친척 관계를 밝히며 새 앨범 나오는 시기가 비슷하다고 말해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지난 9월 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서 신해철이 6년 만에 정규 6집 앨범 ‘리부트 마이셀프(Reboot Myself)’를 발표했다며 홍보를 했다.
이날 MC들은 신해철과 서태지 관계를 언급하며 “(신해철이) 서태지에게 이번 앨범 붙어보자 했다더라”고 질문했다. 이에 신해철은 “넥스트 새 앨범 나오는 것과 시기가 겹칠 것 같다”라며 서태지 앨범과 경쟁하게 될 가능성을 암시했다.
이어 MC들은 서태지와 친척이냐는 사실 여부를 확인했다. 신해철은 “서태지와 8촌 이내더라”라고 전했다. “자주 보냐”고 묻는 MC들의 질문에 그는 “남들 볼 때 자주인지는 모르겠는데 계간을 넘기지는 않는다”라며 친분을 과시했다. 또한 신해철은 “내 앨범 타이틀 곡을 서태지가 정해줬다는 이야기를 했는데 정확히 이야기하면 타이틀을 정해준 것이 아니라 쓸 곡이 이것밖에 없다고 한 것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라디오스타’에서는 ‘노래하는 목들, No 목들’ 특집으로 신해철, 노유민, 윤민수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사진=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재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