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긴 아까워, 스피카S의 아찔한 성숙미 ‘용감한형제와 손잡았다’


‘남주긴 아까워’


히트메이커의 곡으로 돌아온다. 걸그룹 스피카.S(박주현, 양지원, 박나래, 김보형)가 작곡가 용감한 형제와 손잡고 새 싱글을 발매할 예정이다.



5일 정오, 스피카.S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남주긴 아까워?’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스피카.S는 어두운 조명 아래 시스루 의상을 입고 명품 몸매를 자랑했다. 또한 멤버들의 개성이 드러나는 컷들이 이어져 앨범에 대한 기대를 자극했다. 더불어 ‘남주긴 아까워’라는 가사가 흘러나오며 다시 한 번 궁금증을 더했다.



앞서 지난 3일, 스피카는 프로젝트 유닛그룹인 스피카.S를 공개했다. 이날 개인 사진 공개와 함께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한 곡 ‘남주긴 아까워?’로 컴백할 것임을 밝혔다. 또한 지난 1일에는 공식 SNS를 통해 세 장의 앨범 이미지를 게재한 바 있다. 스피카.S는 오는 12일 신곡을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스피카는 지난 2012년 디지털 싱글 앨범 ‘독하게’로 데뷔한 김보아, 박주현, 양지원, 박나래, 김보형으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이다. 이들은 ‘Tonight’, ‘I'll be there’, ‘러시안룰렛’, ‘마녀의 일기’ 등의 곡으로 활발히 활동했다. 또한 올해 초에는 가수 이효리가 작사 작곡한 ‘You Don’t Love Me’를 발매했다.


<사진=B2M엔터테인먼트, ‘남주긴 아까워’ 티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