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에 편한 옷만 찾던 여름이 지나면서 패션을 향한 여성들의 쇼핑 욕구가 타오르는 가을. 그런데 막상 입어보니 불어난 군살 탓에 썩 마음에 드는 것이 없어 때아닌 다이어트로 허기와 싸우기 일쑤다.

 

게다가 한번 불어난 몸매는 굶을수록 쳐질 뿐, 다이어트를 해본 사람은 누구나 입을 모아 “탄력적인 몸매에는 그저 운동이 최고”라고 말한다.


 
올가을, 커브스와 함께 만드는 건강한 S라인 만들어봐..

◇ 시간 내기 어렵고 시선 부담스러워, 운동 꺼려져···
수영을 하자니 남들 앞에 몸매를 훤히 보일 것이 걱정이고 헬스를 하자니 바쁜 시간에 한 시간 이상 투자하기가 부담스러운 경우가 많다.
 

헬스를 시작한 첫날은 정신없이 기구사용법을 듣고 다음날이면 전부 뒤섞여 잘못된 자세로 운동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여자들끼리 모여서 짧은 시간에 할만한 효과 좋은 운동은 없을까?

◇ 남자, 거울, 화장 NO! 30분간 운동에만 집중
이 모든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는 여성전용 피트니스클럽 ‘커브스’가 화제다. 요즘 뜨거운 관심사인 ‘30분 순환운동’의 주인공으로 유산소운동, 근력운동에 스트레칭까지 단 30분 만에 마칠 수 있다.

 

이 짧은 시간 동안 소모되는 칼로리는 무려 400kcal로 같은 시간 동안 에어로빅이나 조깅을 하는 것보다 열량 소모가 크다. 또한 따로 비용을 추가하지 않아도 클럽에 상주하는 트레이너가 매번 운동을 도와주는 것은 커브스만의 특별한 프로그램이다.

◇ 다이어트를 넘어, 똑똑한 건강관리까지
커브스는 회원이 자신의 신체변화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도록 매달 클럽에서 인바디를 측정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자신의 결과를 커브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체중, 근육량, 체지방 변화는 물론 혈압과 같은 건강정보를 기반으로 상담을 실시하기 때문에 다이어트와 건강관리를 함께할 수 있다.

 

그 외 자가비만측정, 생리 주기표, 칼로리 계산기 등 여성의 자기관리를 위한 다양한 정보가 함께 제공된다.

 

커브스 교육지원부 강호선 팀장은 “커브스 운동의 수칙은 심플하다. 주 3회 이상, 30분씩 3개월~6개월간 운동하면 누구나 효과를 볼 수 있다”며 “커브스를 통해 더 많은 여성이 더욱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거듭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