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감 넘치는 신세대 젠틀맨의 향수 ‘아라미스 어드벤처러’

스치는 남성의 향기만 맡아보아도 그 남자의 센스를 가늠할 수 있다. 남성 향수 브랜드 ‘아라미스(Aramis)’가 신세대 젠틀맨을 위한 향수 ‘아라미스 어드벤처러 오 드 뚜왈렛’을 9월 12일 출시한다.



모험가, 탐험가라는 의미를 담은 ‘아라미스 어드벤처러 오 드 뚜왈렛’은 자신의 한계를 뛰어 넘어 새로운 세계를 탐험하는 남성의 느낌을 담았다. 액티브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세련된 남성들을 위한 향수다.



특히 브랜드 탄생 50주년을 맞아 아라미스 브랜드의 고귀한 유산을 계승하면서도 정제되고 특별한 향으로 태어났다.



‘아라미스 어드벤처러 오 드 뚜왈렛’은 기분을 상쾌하게 하는 시트러스 계열의 시트론과 강렬한 베르가못이 특별한 조합을 이루는 탑 노트(Top Note)에 현대적이면서도 스파이시한 블랙페퍼 향이 이어진다.



제라늄, 라벤더, 압생트를 카리스마 넘치게 혼합한 아로마틱 계열의 하트 노트(Heart Note)는 신비로우면서도 도취될 듯 매력적인 향을 발산한다. 향을 마무리 하는 베이스 노트(Base Note)는 우디 계열의 풍부한 파출리와 매혹적인 시더우드가 만들어 내는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향이 짭쪼름한 해초 덕분에 부드러워져 매혹적인 향을 완성한다.



디자인 역시 신선해졌다. ‘아라미스 어드벤처러 오 드 뚜왈렛’은 투명한 보틀 안에 옅은 블루 컬러 향수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인상적인 실버캡과 현대적인 블루 컬러 패키지가 돋보인다.



▶브랜드&가격 : ‘아라미스’의 ‘어드벤처러 오 드 뚜왈렛 스프레이’는 5만 7000원대

(110ml)이다.



한편, ‘어드벤처러 오 드 뚜왈렛’은 에스티 로더 화장품 그룹 소속의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아라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