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inSNS] 수지, 국민첫사랑의 섹시한 매력 ‘처음 해봐요’
스타들이 SNS로 패션을 소통하고 있다. 스타들의 패션이 궁금하지만 매번 팔로우, 좋아요를 하기 어려운 이들을 위해 쉽고 빠르게 셀럽들의 일상을 훔쳐본다. SNS 속 스타들의 패션을 통해 당신도 멋진 패셔니스타로 거듭나자.
이재은 기자
3,229
공유하기
![]() |
걸그룹 미쓰에이 멤버 수지가 인스타그램 계정 개설 후 첫 사진을 공개하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지난 9월 24일 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셀스타그램’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셀프카메라 사진을 올려 남심을 흔들었다.
이날 수지는 블루 톤의 잔잔한 체크 셔츠를 착용해 중성적인 매력을 뽐냈다. 청초한 분위기를 자아내던 수지는 온데 간데 없고, 짙은 스모키 화장에 레드 컬러의 립스틱을 발라 성숙한 미모를 과시했다. 특히 흑발과 대비되는 그녀의 우윳빛 피부가 더욱 도드라져 고혹적인 느낌을 한껏 끌어올렸다.
한편, 수지는 이종필 감독의 영화 ‘도리화가’ 주인공 진채선 역으로 캐스팅 돼 촬영 중이다. ‘도리화가’는 조선 고종 시대에 실존 인물이었던 판소리의 대가 ‘신재효(류승룡 분)’와 그가 키워낸 조선 최초의 여류 명창 ‘진채선’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사진=수지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재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