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STAR] 윤박이 열애 고백한 가운데 허지웅은 이병헌 비판?


▶ 윤박 열애 고백, 22살 학생 여친과 222일째 열애


순수한 매력이 폭발했다. 지난 25일,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윤박에게 MC 유재석이 “가장 최근에 한 연애가 언제냐”고 묻자 윤박은 선뜻 대답하지 못했다. 이에 김신영이 “혹시 지금 하고 있는 거 아니냐”고 말하자 윤박은 “네”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심지어 “회사에도 아직 말 못했는데, 222일 됐다. 뽀뽀도 했다”고 솔직히 털어놨다.



더불어 이날 그는 배우로서가 아니라 대학재학 시절 ‘강변가요제’를 통해서 데뷔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그의 어설픈 과거 무대 영상이 공개돼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TODAY STAR] 윤박이 열애 고백한 가운데 허지웅은 이병헌 비판?


▶ 허지웅 이병헌 손편지 언급, “잘못된 대처였다”


논리정연하게 비판했다. 26일, JTBC ‘썰전’에서 영화평론가 겸 방송인 허지웅은 배우 이병헌이 50억 협박 사건에 대해 손편지로 심경을 전한 것을 언급했다. 그는 “이병헌이 아예 조용히 있든가 아니면 적극적으로 나서든가 해야 하는데, 이번 손 편지는 잘못된 대처이자 위기 관리였다”며 “차라리 이런 손편지를 공개하기보다 조용히 검찰 조사를 기다리는게 현명한 판단이 아니었을까 생각한다”고 의견을 표했다.


[TODAY STAR] 윤박이 열애 고백한 가운데 허지웅은 이병헌 비판?


▶ 소유 어반자카파 틈, 솜사탕처럼 달콤한 신곡 ‘틈’


기대 이상이었다. 26일, 올해 상반기 ‘썸’으로 대박을 터뜨린 걸그룹 씨스타의 소유가 감성 보컬 어반자카파와 신곡 ‘틈’으로 돌아왔다. 이번 곡은 서로 틈을 보여 달라면서 자꾸 눈치를 주는 빈틈남녀의 이야기를 담은 노래로, 같은 날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틈’의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남보라와 안재현이 등장해 풋풋한 첫사랑의 감성을 담아냈다.


[TODAY STAR] 윤박이 열애 고백한 가운데 허지웅은 이병헌 비판?


▶ 더 지니어스3 출연자, 하연주 멘사 인증샷 ‘미모우월’


두뇌와 미모 모두가 우월했다. tvN ‘더 지니어스:블랙 가넷’에 출연하는 하연주가 156의 아이큐로 멘사 회원임을 인증했다. ‘더 지니어스’에 멘사 회원 여배우가 출연한 것은 하연주가 처음인 것으로 전해졌다.



26일, 제작발표회에서 강용석이 하연주를 빗대 “하연주가 배우라는 걸 아셨어요?”라며 비꼬자 하연주가 눈시울을 붉힌 가운데, 하연주는 “기분 나빠서가 아니라 웃겨서 그랬다”고 해명했다. 한편, 이 프로그램에는 방송인 강용석, 가수 김정훈, 개그맨 장동민, 학원인 남휘종, 아나운서 신아영, 만화가 이종범 등이 출연한다.tvN ‘더 지니어스:블랙 가넷’은 오는 10월 1일 방송 예정이다.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 JTBC ‘썰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웨이즈컴퍼니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