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식 남지현 미공개 컷, 키 차이부터 맞춘 듯한 ‘동갑내기 커플’


키 차이부터 맞춘 듯한 커플이 등장했다. 캐주얼 브랜드 ‘빈폴 바이크리페어샵’이 보이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멤버 박형식과 배우 남지현의 화보 촬영장 미공개 컷을 공개했다.



최근 KBS 2TV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에서 티격태격하는 동갑내기 친구 사이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박형식과 남지현은 앞서 공개된 화보를 통해 발랄한 캠퍼스 커플의 완벽한 케미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촬영장 미공개 컷에서 두 사람은 감각적인 커플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박형식은 짙은 그레이 컬러의 스테디움 점퍼로 스포티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남지현은 손목 부분에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크림 컬러 니트와 플레어 스커트를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걸리시한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특히 온몸을 감싸는 박시한 블루종을 걸쳐 마치 남자친구의 옷을 덮은 듯한 느낌을 전달했다.



또 다른 컷에서 박형식의 매력 발산은 계속됐다. 그는 장난스러운 자세로 스케이트보드 위에 앉아 시크하고 무심한 반전 표정을 지어 여심을 자극했다. 더불어 모노톤의 스타일링이 그의 피부색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댄디한 무드를 한층 극대화시켰다.


박형식 남지현 미공개 컷, 키 차이부터 맞춘 듯한 ‘동갑내기 커플’


한편, 박형식과 남지현이 출연하는 KBS 2TV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는 자식들만을 바라보며 살아온 아빠가 이기적인 자식들을 개조하기 위해 고육지책으로 내놓은 ‘불효 소송’을 중심으로 가족이기에 당연하게 여겼던 고마움과 미안함을 전하는 휴먼 가족 드라마다. 이 드라마에는 배우 유동근, 김현주, 김상경, 김용건, 나영희 등이 출연한다.


<사진=빈폴 바이크리페어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