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붕어빵, 유지호군 베일벗나… 뜬금 이상형월드컵?
여혜인 인턴기자
5,154
공유하기
![]() |
‘유재석 붕어빵’
국민MC가 베일에 싸인 아들 이야기를 전할까. 방송인 유재석이 SBS 예능 로그램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이하 붕어빵)’에 출연한다.
1일, SBS에 따르면 유재석은 꿈꾸는 어린이를 응원하는 취지로 기획된 스페셜 코너 ‘꼭 만나고 싶어요’에서 개그맨 염경환의 아들 은률과 만난다.이번 만남이 성사된 이유는 유재석에게 꼭 만나고 싶다는 내용의 편지까지 직접 쓴 은률 때문이다.
이에 유재석은 은률에게 고맙다는 인사를 전하기 위해 만남을 가졌다, 유재석은 은율이 물어보는 질문에 성심성의껏 답변을 해줬다고 전해졌다.
또한 은률이 유재석에게 “평소 좋아하는 걸그룹 있냐”며 “미쓰에이 수지, 걸스데이 민아, 소녀시대 윤아, 포미닛 현아 중 가장 좋아하는 사람 1명을 뽑아 달라”고 질문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유재석은 이번 방송에서 다른 프로그램에서는 꺼내지 않았던 가족 이야기를 털어놓을 예정이다. 유재석과 은률의 만나는 ‘붕어빵’은 오는 5일 오전 10시 45분 방송된다.
한편, 유재석은 지난 2008년 아나운서 나경은과 결혼했다. 이후 2010년 5월, 두 사람은 아들 지호 군을 얻었다.
<사진=SBS ‘스타주니어쇼-붕어빵’>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여혜인 인턴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