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선이란, 세피아'
환절기를 맞아 각종 가려움증과 아토피, 건선, 피부건조증 등 각종 피부 질환을 호소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그중 특히, 예전엔 중장년 층이 많이 겪는 피부질병이라고 생각했던 건선이 요즘엔 스키니진이나 레깅스 등 피부를 압박하는 옷을 많이 입기 시작하면서 젊은 20대 층에도 발생하고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한 포털사이트의 주요 키워드로 '건선이란'이 떠올랐다. 

건선이란 건조한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는 질병 중 하나로 특히 요즘같이 건조한 늦가을부터 겨울까지 심해지는 피부질환 이다. 이는 낮아진 기온과 습도에 땀 분비가 줄어들면서 피부표면의 각질층에 함유된 수분량이 감소하였기 때문이다.

건선의 치료제는 아니지만, 원인이 될 수 있는 건조한 피부를 막아줄 보습력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일명 보습삼총사 ‘세.피.아’ (세타필, 피지오겔, 아비노)를 소개한다.


1. 온 가족이 안심하고 바를 수 있는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세타필의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은 자극 없이 강력한 보습력으로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방향성분이 없고 우수한 피부 연화제와 습윤제가 피부가 부드러움과 유연함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


세타필의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은 피부의 천연 보호 장벽 개선을 돕고 면포를 유발하지 않아 얼굴을 포함하여 전신에 바를 수 있으며, 피부 타입에 관계 없이 건조한 부위에 뛰어나게 작용하는 세타필의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은 넉넉한 용량으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올 가을 보습을 위한 기초 제품으로 유용하다.

2. 피부와 가까운 성분으로 72시간 촉촉하게! ‘피지오겔 로션’


피지오겔 로션은 피부장벽이론에 기초해 만들어진 화장품으로, 피부지질과 동일한 이중지질층을 재현하는 DMS(Derma-Membrane-Structure)공법을 통해 만들어진 피부친화적 보습 화장품이다.

여러 중요한 성분을 표피 깊숙이 빠르게 침투시켜 손상된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수분을 가둬주어 피부 속부터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

올리브, 이스트, 야자열매, 대두, 시어버터 등에서 주성분이 추출 되었으며, 알레르기 및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향, 색소, 방부제(파라벤 등) 등이 없는 3無 저자극 제품으로, 보습이 필요한 건조한 피부의 피부지질 장벽을 개선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얼굴부터 전신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3. 아비노 스킨릴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건선이란, 보습이 중요해…보습삼총사 '세.피.아'란?

아비노의 고보습 전문라인인 스킨릴리프 제품의 강력한 보습 비결은 과거 병원에서 건선 치료를 위한 활성성분으로 사용될 만큼 자극이 적으면서 동시에 강력한 보습력을 가지고 있는 자연 성분인 오트밀을, 아비노만의 과학 기술로 정제하여 피부에 작용하는 최적의 상태로 만든 액티브 오트밀에 있다.

이러한 액티브 오트밀 성분에 수딩 오트 에센스가 더해져 더욱 진한 보습, 피부진정, 피부 장벽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아비노의 <스킨릴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과 <스킨릴리프 모이스춰 리페어 크림> 은 깊은 보습을 선사하는 동시에 건조한 피부로 발생하는 갈라짐, 각질, 가려움 등을 완화시켜준다는 브랜드측 설명이다.

<이미지제공=아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