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프랜차이즈 브랜드 동남아시아 진출나서,
싱가폴 '‘프랜차이징&라이센싱 아시아 2014’ 박람회 참가
강동완 기자
3,064
공유하기
국내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동남아시아 진출을 위한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대거참석했다.
국내 유명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오는 10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Marina Bay Sands)에서 열리는 ‘프랜차이징 & 라이센싱 아시아 2014(Franchising & Licensing Asia 2014)’에 참가해 본격적인 해외진출에 나선다.
이번 박람회는 플라시아(FLAsia)주최로 개최될 이번 ‘‘프랜차이징 & 라이센싱 아시아 2014’는 아시아의 프랜차이즈가맹본부, 산업관련 제조업 등이 참석하며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Marina Bay Sands)내 ‘샌즈 엑스포 & 컨벤션 센터’ 1층 B홀에서 진행중이다.
한국관에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지원의 8개 업체들뿐만 아니라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의 지원으로 치어스, 커피베이 등 14개 업체가 참가하고 있다.
한편, 치어스는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치어스만의 차별화된 주방관리, 조리아카데미 운영, 매장관리 시스템 등 다양한 시스템 경쟁력과 전문 외식경영 솔루션을 통해 13년간 지속성장하고 있는 비결을 전세계 관람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