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채원 홍석천 인증샷, ‘탑게이’와 무슨일로 만났나?
여혜인 인턴기자
6,800
공유하기
‘문채원 홍석천 인증샷’
대한민국‘탑게이’가 의외의 친분을 과시했다. 방송인 홍석천이 배우 문채원과 인증샷을 올렸다.
19일 오후, 홍석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화 ‘오늘의 연애’ 여주인공 문채원과. 채원이는 내 가게를 너무 좋아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석천은 문채원과 다정하게 브이 포즈를 취하며 미소짓고 있다.
사진 속 문채원은 꾸미지 않은 듯 선글라스를 낀 수수한 스타일링에도 여배우다운 미모를 과시했다. 특히 문채원이 걸친 연두색 점퍼는 그녀의 싱그러운 매력을 더욱 극대화시켰다.
앞서 홍석천은 자신의 가게에서 영화 ‘오늘의 연애’를 촬영 하는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이 영화는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문채원이 호흡을 맞추는 영화로, 날씨만큼 미묘한 남녀 사이의 관계를 그린 로맨스 장르다.
극 중 이승기가 퍼주기만 하는 연애를 해오다 늘 차이는 연애 루저 준수 역을 맡았고, 문채원은 뛰어난 미모와 달리 걸쭉한 입담과 과격한 행동을 일삼는 기상캐스터 현우 역으로 변신한다. 영화 ‘너는 내 운명’과 ‘그놈 목소리’를 연출한 박진표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 영화는 내년 개봉 예정이다.
한편, tvN 음식여행 예능프로그램 ‘삼 시 세끼’에 출연 중인 이서진은 “내가 아는 여배우 중에 문채원이 제일 많이 먹는다”고 폭로하기도 했다. 이어 그는 “문채원은 먹는 양이 어마어마하지만 살이 안찌는 애도 아니다”고 덧붙였다.
<사진=홍석천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여혜인 인턴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