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채원 홍석천 인증샷, ‘탑게이’와 무슨일로 만났나?


‘문채원 홍석천 인증샷’


대한민국‘탑게이’가 의외의 친분을 과시했다. 방송인 홍석천이 배우 문채원과 인증샷을 올렸다.



19일 오후, 홍석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화 ‘오늘의 연애’ 여주인공 문채원과. 채원이는 내 가게를 너무 좋아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석천은 문채원과 다정하게 브이 포즈를 취하며 미소짓고 있다.



사진 속 문채원은 꾸미지 않은 듯 선글라스를 낀 수수한 스타일링에도 여배우다운 미모를 과시했다. 특히 문채원이 걸친 연두색 점퍼는 그녀의 싱그러운 매력을 더욱 극대화시켰다.



앞서 홍석천은 자신의 가게에서 영화 ‘오늘의 연애’를 촬영 하는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이 영화는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문채원이 호흡을 맞추는 영화로, 날씨만큼 미묘한 남녀 사이의 관계를 그린 로맨스 장르다.



극 중 이승기가 퍼주기만 하는 연애를 해오다 늘 차이는 연애 루저 준수 역을 맡았고, 문채원은 뛰어난 미모와 달리 걸쭉한 입담과 과격한 행동을 일삼는 기상캐스터 현우 역으로 변신한다. 영화 ‘너는 내 운명’과 ‘그놈 목소리’를 연출한 박진표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 영화는 내년 개봉 예정이다.



한편, tvN 음식여행 예능프로그램 ‘삼 시 세끼’에 출연 중인 이서진은 “내가 아는 여배우 중에 문채원이 제일 많이 먹는다”고 폭로하기도 했다. 이어 그는 “문채원은 먹는 양이 어마어마하지만 살이 안찌는 애도 아니다”고 덧붙였다.


<사진=홍석천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