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걸그룹 김지수, 뮤비 아니고 티저? ‘여배우포스 폴폴’
여혜인 인턴기자
3,474
공유하기
![]() |
‘YG 걸그룹 김지수’
여배우 포스가 느껴졌다. YG 새 걸그룹 멤버 김지수가 에픽하이(타블로, 미쓰라, 투컷)의 ‘스포일러’, ‘헤픈엔딩’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21일 자정,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에픽하이의 정규 8집 ‘신발장’과 이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헤픈엔딩’, ‘스포일러’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에픽하이의 ‘헤픈엔딩’, ‘스포일러’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을 맡은 김지수는 청순한 외모와 함께 기존의 여자 아이돌과 차별화 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마치 한 편의 영화처럼 연인들의 이별 이야기를 잘 표현해 네티즌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김지수는 1995년생으로, YG에서 오랜 기간 연습생으로 실력을 향상시켜 왔다. 이번 뮤직비디오 출연은 곧 데뷔가 임박했다는 신호로서 머지않아 그녀의 앨범도 만나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에픽하이의 정규 8집 ‘신발장’은 공개 후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석권했다. 이번 앨범에는 태양, 넬 김종완, 조원선 등 화려한 피쳐링진이 참여했다. 더불어 에픽하이는 오는 11월 15~16일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단독콘서트 ‘퍼레이드 2014’를 개최한다.
<사진=에픽하이 뮤직비디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여혜인 인턴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