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어 게임’ 김소은 패션, ‘롱 체크 점퍼’로 패션 감각 뽐내는 가을 소녀
이재은 기자
6,731
공유하기
![]() |
tvN 새 월화드라마 ‘라이어 게임’에서 순수하고 착한 휴학생 남다정 역으로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김소은이 센스 넘치는 패션 감각을 펼쳤다. 그녀는 지난 10월 21일 방송된 2회에서 롱 체크무늬 점퍼룩으로 빈티지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날 김소은은 프린팅이 가미된 화이트 티셔츠와 점퍼를 매치해 가을의 무드를 한껏 끌어올렸다. 그녀가 착용한 점퍼의 레드 컬러 체크무늬는 트렌디 했으며, 소매의 패치 장식이 귀여운 느낌을 뿜어냈다. 특히 김소은의 내추럴한 헤어스타일이 청순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기에 충분했다.
▶스타일링TIP : 가을 패턴 활용법 ‘체크무늬’
빈티지와 유니크함 사이를 넘나드는 체크무늬는 가을 아이템에 제격이다. 특히 아우터로 착용한다면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과시할 수 있을 것. 김소은처럼 편안한 캐주얼룩에 롱한 기장의 점퍼를 매치한다면 세련된 스트릿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 |
▶브랜드&가격 : 김소은이 선보인 체크무늬 롱 점퍼는 ‘랩’의 제품으로 가격은 11만 9000원대이다.
한편, ‘라이어 게임’은 총상금 100억 원이라는 돈 앞에 놓인 인간의 다양한 군상을 담은 반전 심리 드라마다.
<사진=tvN ‘라이어 게임’, 랩>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재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