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 새로운 브랜드 아이콘 공개
스토케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콘이 공개됐다. 스토케는 23일 동대문 DDP플라자에서 진행된 ‘스마트한 스쿠트와 함께 즐기는 어반 라이프 스타일 캠페인’의 최우수 홍보대사 시상식에서 새로운 브랜드 아이콘을 공개했다. 

새로운 아이콘은 새 생명을 느낀 순간부터 시작되는 엄마와 아이 간의 특별한 관계를 형상화한 것으로, 부모와 자녀 사이의 교감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스토케의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한편 이날 행사에선 ‘스마트한 스쿠트와 함께 즐기는 어반 라이프 스타일 캠페인’의 최우수 홍보대사에 대한 시상식도 진행됐다. 
스토케, 새로운 브랜드 아이콘 공개
스토케 스쿠트의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모던한 영상미와 세련된 구성으로 연출한 정정화씨가 치열한 접전 끝에 최우수 홍보대사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부상으로 아시아의 대표 어반 시티 홍콩을 여행할 수 있는 가족여행권이 거머쥐었다. 

<이미지제공=스토케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