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베리요 먹고 제주도 여행가자


프랜차이즈 멀티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가 700호점 오픈 기념 신메뉴 ‘베리요’ 인기에 힘입어 ‘베리요 먹고 제주도 여행가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한 달간 진행되며, 신메뉴 베리요를 먹고 홈페이지 이벤트란에 방문해 영수증에 기재된 응모번호를 기입하면 응모가 완료 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10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되며, 추첨을 통해 이스타 항공 제주도 왕복항공권, 리솜 스파캐슬 이용권, CGV 영화 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또한 고객 성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달 말까지 신메뉴 베리요를 기존 가격인 4500원에서 500원 할인한 4천원에 판매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베리요는 딸기와 생과일 바나나에 요거프레소만의 노하우가 담겨있는 요거트우유가 더해진 한정메뉴. 인기 드라마 마마에 출연중인 요거프레소 전속모델 홍종현도 좋아하는 메뉴로 알려져 2030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최아람 마케팅팀 팀장은 “배우 홍종현 전속모델 발탁과 더불어 베리요가 인기를 끌면서 매장 방문 고객 증가는 물론 카페 창업에 대한 문의도 많아졌다”며, “소비자 프로모션과 동시에 가맹점 혜택을 늘리는 등 다양한 창업 프로모션도 기획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요거프레소는 이달 말 800호점 오픈을 기념해 ‘NO 가맹비, 로열티, 교육비, 보증금’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요거프레소 이벤트 및 카페 창업 관련 정보는 요거프레소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