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오리옥스 코엑스', 매주 月 여성고객 런치 30%↓
김설아 기자
3,427
공유하기
![]() |
아워홈 오리옥스 코엑스 |
아워홈의 멀티컬처럴 고메뷔페 '오리옥스 코엑스'가 오는 11월 3일부터 12월 8일까지 매주 월요일 방문하는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런치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레이디스 먼데이(Ladies’ Mond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리옥스 코엑스는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다양한 세계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지난 10월 1일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 컨벤션 센터 2층에 문을 열었다. 이번 '레이디스 먼데이 프로모션'은 11월 3일부터 12월 8일까지 매주 월요일, 인원에 제한 없이 오리옥스 코엑스를 방문하는 여성 고객이라면 누구나 런치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다.
아워홈 외식 마케팅팀은 "맛과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고 눈높이가 까다로운 여성 고객들이 오리옥스 코엑스만의 남다른 맛과 다채로운 메뉴, 격조 높은 인테리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오리옥스 코엑스는 현지인 셰프를 비롯해 조리장급 전문 셰프 40여명이 즉석에서 갓 조리한 음식만을 고객에게 제공해 오픈 한 달여 만에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삼성동의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총 420여석을 갖춘 오리옥스 코엑스에는 10명에서 100명까지 수용 가능한 다양한 스타일의 프라이빗 룸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고 각 룸에는 스크린, 프로젝터 등의 시설도 완비되어 있어 돌잔치, 고희연 등 특별한 날 가족 모임이나 중요 비즈니스 모임, 그리고 다가오는 연말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하는 송년 모임을 위한 장소로도 제격이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