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inSNS] 수영, 이준혁과 함께 뾰루퉁 표정 ‘헤어롤은 협찬’
이재은 기자
5,829
공유하기
편집자주
스타들이 SNS로 패션을 소통하고 있다. 스타들의 패션이 궁금하지만 매번 팔로우, 좋아요를 하기 어려운 이들을 위해 쉽고 빠르게 셀럽들의 일상을 훔쳐본다. SNS 속 스타들의 패션을 통해 당신도 멋진 패셔니스타로 거듭나자.
![]() |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수영이 헤어롤 굴욕사건에 대해 인스타그램에 귀여운 해명글을 남겼다. 지난 11월 4일 수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얘기 좀 해주지. 가슴에 품은 헤어롤. 아무도 몰랐지. 사실은 협찬임’이란 글과 함께 귀여운 표정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근 종영한 MBC 월화드라마 ‘내 생애 봄날’에 같이 출연했던 배우 이준혁이 함께 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날 수영은 화이트 셔츠와 블랙 컬러의 카디건을 착용해 모던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특히 그녀는 카디건에 푸른색 헤어롤을 붙인 채 시무룩한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영화 ‘다우더’ VIP 시사회에 참석할 당시 코트 안쪽에 붙은 헤어롤이 취재진에 포착된 바 있다.
한편, 이날 수영은 ‘내 생애 봄날’에서 호흡을 맞췄던 이준혁을 비롯해 배우 감우성과 함께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다우더’ VIP 시사회에 참석했다.
<사진=수영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재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