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파파플래터' 구매 시, 더 브리티시 스타일 슈웹스 증정!

프랜차이즈 피자 브랜드 한국 파파존스가 오는11월 30일까지 ‘파파플래터’를 주문하면 더 브리티시 스타일 ‘슈웹스’ 레몬 토닉 맛, 또는 그레이프 토닉 맛 중 하나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파파플래터’는 지난 5월 파파존스에서 다양한 메뉴를 한 박스에 담아 출시한 제품으로, 파파존스의 인기 레귤러 피자 수퍼파파스, 올미트, 멜로우 머쉬룸 중 하나와 치킨스트립, 치킨팝퍼, 어니언링, 델리웨지감자 등 총 5가지의 푸짐한 메뉴를 경제적인 가격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더 브리티시 스타일 ‘슈웹스’는 코카콜라사가 지난 2012년 국내에 선보인 영국의 전통 있는 프리미엄 스파클링 음료이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지난 5월 출시되어 현재까지도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파파플래터와 저탄산으로 자극이 좋고, 샴페인에 버금가는 버블로 고급스러운 뒷맛을 남기는 슈웹스 음료를 함께 드셔보시기를 바란다.”라고 본 이벤트를 적극 추천했다.

한편, 파파존스는 세계 35여 개국 440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 명성의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로 미국 ACSI(Americ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에서 선정한 패스트푸드 업계 소비자 만족도 최우수 브랜드 15회 중 13회 동안 1위를 달성한 기록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