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LOOK] ‘애시드펑크’의 유쾌한 스트릿 ‘펑키in레트로 슈즈’
이소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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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진디자이너 브랜드의 룩북과 컬렉션을 소개함으로써 국내 디자이너 발굴 및 브랜드 발전을 돕는다. 패션 피플에게는 색다른 디자인,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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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소현 디자이너의 슈즈 브랜드 ‘애시드펑크(acid funk)’는 지난 2011년 첫 발걸음을 내딛은 하이 스트릿 여성 슈즈 브랜드이다. 로우 일레스틱 폼의 사용으로 하이힐의 최대 단점인 발과 척추의 부담을 최소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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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not, Reflect myself, Instant love, Work hard play hard 등의 콘셉트로 제시된 ‘애시드펑크’ 감성은 언제나 유니크하다. ‘애시드 펑크’ 특유의 이중적인 컬러 활용이 특징이며, 일레스틱 폼을 활용한 스트랩 샌들 제품들은 과하지 않으면서도 화려한 묘한 매력을 자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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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2009. Korea national brand (ofem, pierre cardin etc.) / Domestic wholesale shoes brand etc. 2009-2010.3. fashion accessories chief of Designer CHQ Sung Kyung / 1stbrand ‘latulle’ collection (3season) / 2ndbrand ‘petit pois’-shoes&accessories 2010.7. Acid funk! Launching 2012.7. NICHE project-man shoes
<사진=애시드펑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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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소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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