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M PICK] 캐스 키드슨, 부드러운 감촉 사랑스러운 ‘레더 컬렉션’
이소희 기자
3,239
공유하기
![]() |
생활에 즐거움을 주는 런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스 키드슨(Cath Kidston)’이 A/W 시즌을 맞아 레더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레더 컬렉션’은 미드나잇 블루, 크렌베리, 포레스트 그린, 브라운의 따뜻한 색감과 스트라이프 웨빙 스트랩이 어우러져 캐스키드슨만의 빈티지한 매력을 더했다. 특히 송아지 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과 자연스러운 광택이 특징이다.
더블 핸들 가죽 백과 스몰 가죽 시네마 백 2가지로 출시되는 ‘레더 컬렉션’은 각 모델과 컬러 별로 다른 프린트의 코튼 소재 안감을 매치해 캐스키드슨 특유의 유쾌한 감성을 담았다.
![]() |
<‘캐스 키드슨’ 레더 컬렉션, 더블 핸들 가죽 백 29만 8000원, 스몰 가죽 시네마 백 19만 8000원> |
더블 핸들 가죽 백은 크로스가 가능한 스트라이트 웰빙 스트랩과 조절 가능한 숄더 스트랩이 함께 있어 디자인은 물론 실용성까지 챙길 수 있다. 또한 스몰 가죽 시네마 백은 앙증맞은 사이즈의 크로스백으로 외출이나 데이트 시 가볍게 들고 나가기 좋은 아이템이다.
‘캐스 키드슨’ 홍보팀의 강석민 대리는 “모던한 디자인과 빈티지한 컬러가 돋보이는 레더 컬렉션은 어느 룩이든 자연스럽게 매치되어 데일리백으로 제격이다. 특히 스트라이프 웨빙 스트랩과 모델마다 다른 프린트의 안감은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겨울 패션에 활기를 더하며 빈티지한 멋스러움을 살리기에 충분하다”고 전했다.
<사진=캐스키드슨>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소희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