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빛 연인들’ 이장우 패션, 훈남의 F/W 시즌 잇템 ‘다운점퍼’
이재은 기자
3,555
공유하기
![]() |
훈훈한 비주얼의 그는 내추럴한 스타일까지 미소 짓게 했다. 배우 이장우(박차돌 역)가 지난 11월 16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 10회에서 카키 컬러의 점퍼로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이날 이장우는 맨투맨 티셔츠와 카키 컬러의 다운점퍼를 매치해 가을 향기가 느껴지는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특히 다운점퍼의 카키 컬러가 야상 점퍼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후드 장식이 따스한 느낌을 배가했다. 여기에 그는 깔끔한 헤어스타일로 훈남의 정석을 표현했다.
▶스타일링TIP : 추위에는 따뜻함이 최고! ‘다운점퍼’
‘다운점퍼’의 다운이란 오리, 거위 등 새 깃털 안의 솜털을 말한다. 털 사이의 공기를 가둬 체온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따뜻함이 배가 된다고 할 수 있다. 올가을, 겨울을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보내고 싶다면 이장우처럼 카키 컬러의 다운점퍼로 세련된 캐주얼룩을 연출해보자.
![]() |
<카키 컬러 다운 점퍼 ‘노스페이스 화이트 라벨’ 53만 8000원대> |
한편, 이날 방송된 ‘장미빛 연인들’에서는 차돌이 영국(박상원 분)의 집 앞에서 초롱이를 돌려달라고 울부짖고, 영국과 연화(장미희 분)는 갑작스러운 차돌의 등장에 당황하는 장면이 그려지며, 17.9%(닐슨코리아 제공)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사진=MBC ‘장미빛 연인들’, 노스페이스 화이트 라벨>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재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