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10주년 기념 ‘뉴욕 프레스 프레젠테이션’ 성료
이재은 기자
3,630
공유하기
![]() |
뉴욕 소호의 브랜드 팝업 스토어에서 총 3일에 걸쳐 진행된 이번 프레스 이벤트는 보그, 엘르, 코스모폴리탄 등 세계적인 잡지의 뷰티 담당 기자들은 물론, 미국에서 활동 중인 패션모델들과 글로벌 뷰티 파워 블로거 등이 참석해 ‘닥터자르트’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특히 미국에서의 한류 K-wave가 음악과 패션을 넘어 코스메틱으로 흘러가고 있어 이번 행사에 대한 현지 프레스들의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았다. 행사장 입구에는 K-BEAUTY를 상징하는 알파벳 K모양의 대형 진열장에 ‘닥터자르트’의 10년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제품 전 라인이 비치되었다.
![]() |
특히 미국에서의 한류 K-wave가 음악과 패션을 넘어 코스메틱으로 흘러가고 있어 이번 행사에 대한 현지 프레스들의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았다. 행사장 입구에는 K-BEAUTY를 상징하는 알파벳 K모양의 대형 진열장에 ‘닥터자르트’의 10년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제품 전 라인이 비치되었다.
또한 행사장 내부에는 베스트 제품들을 소재로 제작된 그림들이 전시돼 마치 겔러리에서 작품을 감상하는 듯한 느낌을 연출했다. 뿐만 아니라 행사장 곳곳에 한국의 문화를 보여주는 현대 미술 조형물들이 배치돼 ‘닥터자르트’ 뿐만 아니라 다시 미국 프레스들에게 한국의 문화를 새로운 시각과 방법으로 소개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
![]() |
‘닥터자르트’의 해외 마케팅 담당자는 “미국에서는 현재 K-BEAUTY에 열풍이 한국에서 알고 있는 것보다 훨씬 대단하다. ‘닥터자르트’도 NBC, 뉴욕타임즈와 같은 주요 매체에 연일 소개되면서 한국 더마 코스메틱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제품 구매에 있어 화려한 외관보다는 성분과 기능을 중시하는 현지인들의 합리적인 소비문화가 제품력을 중시하는 ‘닥터자르트’의 브랜드 철학과 잘 맞아 현지화에 성공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 |
한편, 이날 행사장에는 K-BEAUTY 열풍을 취재하기 위해 뉴욕을 방문한 방문한 가수 레이디제인과 방송인 김정민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레이디제인은 현장에서 직접 공연을 펼쳐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사진=닥터자르트>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재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