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공식 석상, 당당하게 굴하지 않는면모 ‘의존은 NO’
이재은 기자
2,755
공유하기
![]() |
롯데몰 펜디 오픈행사에 참석한 제시카(사진=김창현 기자/출처=머니투데이DB> |
‘제시카 공식 석상’
제시카가 걸그룹 ‘소녀시대’ 탈퇴 후 처음으로 공식 석상에 등장하며 당당한 모습을 드러냈다. 지난 11월 25일 제시카는 소녀시대 탈퇴 이후 처음으로 서울 송파구 신천동 롯데월드 몰에서 열린 ‘펜디’(FENDI) 오픈 기념 포토월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제시카는 블랙 퍼가 장식된 상의와 가을의 무드를 뿜어내는 스커트를 매치해 남다른 패션센스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현장에는 많은 취재진과 팬들, 그리고 주변의 시민들까지 100여 명이 몰려 제시카의 인기를 증명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제시카와 함께 배우 송지효도 함께해 자리를 빛냈으며, 이탈리아 장인이 직접 이니셜을 새켜주는 ‘스타일 미 펜디(Style Me Fendi)’ 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한편, 이날 첫 공식 석상에 나선 제시카는 현재 BLANCE&ECLARE의 수석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다. ‘블랑’은 제시카가 직접 디자인한 선글라스를 판매 중이며 하반기에는 향수, 내년인 2015년 상반기에는 액세서리, 의류 등을 출시할 예정이다.
또 '블랑'은 최근 중국 백화점인 레인 크로포드 백화점에 입점한 데 이어 홍콩과 마카오의 럭셔리 안경원 드랜드를 보유한 '푸이 옵티컬'과 파트너쉽을 체결한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재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