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헨지, 목걸이로 여자친구를 신민아보다 더 ‘트윙클’하게~


사랑하는 연인에게, 고마운 이에게 로맨틱한 선물을 고민중이라면 주얼리만한 아이템이 없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설레임과 진심이 담긴 선물을 고민 중인 이들을 위해 선이 아름다운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E HENGE)’가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네크리스를 소개한다.


<더블스톤 네크리스, 33만 원 ‘스톤헨지’>
<더블스톤 네크리스, 33만 원 ‘스톤헨지’>


▶ ‘더블스톤(DOUBLE STONE)’ 네크리스


주얼리를 365일 착용하는 이들을 위해 양면으로 제작된 더블스톤 네크리스는 14K 골드 소재의 펜던트 앞면과 뒷면에 세팅된 스톤이 다른 형태다. 앞면은 0.07캐럿 다이아몬드가 뒷면은 0.01캐럿의 블랙, 블루, 루비, 꼬냑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있다. 오피스룩이나 포멀한 패션에는 펜던트 앞면을, 캐주얼한 패션에는 펜던트 뒷면을 번갈아 착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똑똑한 목걸이다.


스톤헨지, 목걸이로 여자친구를 신민아보다 더 ‘트윙클’하게~


▶ ‘물방울’ 네크리스


평소 페미닌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여성들을 위해 물방울 모티브의 깔끔한 네크리스를 추천한다. 사랑스럽고 은은한 느낌의 로즈 골드와 화사한 화이트 골드, 고급스러운 옐로우 골드 3가지 종류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크리스마스 시즌 55만원 상당의 0.1캐럿 다이아몬드 네크리스를 39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스페셜한 기회를 놓치지 말자.


스톤헨지, 목걸이로 여자친구를 신민아보다 더 ‘트윙클’하게~


한편, ‘스톤헨지’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은 11월 21일부터 12월까지 특가로 한정수량 선보이며, 이밖에도 모든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도 마련했다. 12월 모든 구매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쿠폰이 들어있는 2015년 다이어리를 증정하며, 특별히 제작된 크리스마스 카드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시계 구매 고객에게는 실버 진주 이어링을 기프트로 증정한다. 그 외에도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스톤헨지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사진=스톤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