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과거, 범접할 수없는 강렬한 남성美 ‘대단했네~’
이재은 기자
4,120
공유하기
![]() |
‘마동석 과거’
배우 마동석이 과거 이종격투기 선수 마크 콜먼의 개인 트레이너였던 사실이 공개됐다. 지난 11월 27일 방송된 JTBC ‘썰전’에서는 ‘남심여심을 흔들어놓은 대한민국 핫가이’를 주제로 드라마 ‘나쁜 녀석들’의 주인공 마동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MC 허지웅은 “마동석의 여러 이력을 보면 놀랍다”며 “마동석 씨는 이종격투기 선수 마크 콜먼의 개인 트레이너였다”고 전했다. 이어 MC 김구라는 “콜럼버스 주립대학 체육학과 출신으로 개인 트레이너를 많이 했다고 한다”고 마동석에 대해 설명했다.
이를 듣던 MC 박지윤은 “드라마 속 액션 연기가 실제군요”라며 맞장구를 쳤다. 또 허지웅은 “자료를 보며 놀랐던 점은 본명이 마 씨가 아니라 사실은 이동석 씨라더라. 이동석 씨라고 하니 분위기가 많이 다르다”고 말했다.
이에 이윤석은 “츤데레라고 하죠. 투덜대지만 속정이 있는. 무식한 귀여움이 귀여운 얘기를 하니까 반전 매력에 살살 녹는다”며 마동석의 매력에 대해 이야기했다.
한편, 이날 방송된 ‘썰전-2014 핫가이’에는 마동석을 비롯해 배우 송일국의 삼둥이 대한·민국·만세와 모델 남주혁, 배우 송재림, 김성근 감독이 선정됐다.
<사진=JTBC ‘썰전’>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재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