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파티에서는 조각케익으로 다양한 맛 즐기세요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대표 신상철)가 초코, 치즈 등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스윗 할리데이(Sweet Holiday) 시리즈’ 케익 4종을 선보였다.

할리스커피의 ‘스윗 할리데이 시리즈’ 케익 4종은 새롭게 출시하는 ‘블루베리 치즈 케익’, ‘다크 포레스트 케익’, ‘초콜릿 퍼지 케익’ 3종과 기존에 판매되고 있던 인기 제품인 ‘레드벨벳 케익’ 1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스윗 할리데이 시리즈’ 케익 4종은 크리스마스 등 연말에 있을 각종 파티에 어울리는 화려한 디자인으로 치즈, 초코, 체리 등의 재료를 사용해 커피를 비롯한 음료 및 와인 등과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블루베리 치즈 케익’은 바삭하고 고소한 쿠키 사이에 치즈 케익을 넣어 깊은 치즈의 맛과 함께 씹는 재미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치즈케익에는 블루베리 리플잼을, 쿠키 위에는 블루베리를 통째로 얹어 깔끔하게 마무리했다.


할리스커피의 인기 음료 중 하나인 ‘다크 포레스트 할리치노’를 모티브로 한 ‘다크 포레스트 케익’은 풍부한 과즙을 자랑하는 아마레나 체리와 진한 초코의 맛이 조화롭다.

또한 ‘다크 초콜릿 퍼지 케익’은 벽돌처럼 쌓여 있는 큐브 형태로 초콜릿 퍼지에 초콜릿을 녹여 만든 가나슈 크림을 넣어 달콤한 초코의 맛을 배가 시켰다.


이 밖에도 ‘레드벨벳 케익’은 붉은색의 초콜릿이 스며있는 케익 사이에 크림치즈 무스를 넣어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것으로 지난 10월 출시 이후 꾸준하게 디저트 매출 TOP3에 들며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