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메뉴 우리콩메뉴 먹고 착한 기부 참여를!
강동완 기자
2,224
공유하기
![]()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인 '탐앤탐스'는 네이버 해피빈과 제휴하여 연말 기부 캠페인 ‘굿테이블 by 탐앤탐스’를 전국 매장에서 전개하고 있다.
굿테이블 by 탐앤탐스 캠페인은 탐앤탐스의 ‘착한 메뉴’ 우리콩메뉴를 먹으면, 구매 금액의 7%가 해피빈의 나눔기금으로 자동 적립되는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이다.
적립된 나눔기금은 해피빈의 기부 아이템인 ‘콩’으로 전환되며, 탐앤탐스 전국 매장에 설치되는 ‘탐앤탐스 굿테이블’의 QR코드 인증을 통해 고객의 기부 참여를 이끌어내는 데에 활용된다.
탐앤탐스의 고객들은 우리콩메뉴 구매를 통해 기부에 참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탐앤탐스 전국 매장에 설치된 ‘굿테이블’에서 QR코드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여 해피빈의 기부아이템인 ‘콩’을 받고, 해피빈을 통한 또 다른 기부 캠페인에도 직접 참여할 수 있게 된다.
또한 QR코드 인증 이벤트 참여 시에는 소이라떼 시음권을 비롯하여 핸들드링킹자, 우리콩메뉴 500원 할인권, 해피빈 새싹저금통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되어 기부 캠페인 참여와 풍성한 경품 혜택까지 준비되어 있다.
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이번 굿테이블 by 탐앤탐스 캠페인은 우리 농가와 건강을 생각하는 탐앤탐스의 착한 메뉴 우리콩메뉴와 고객이 함께 할 수 있는 착한 기부 캠페인으로 기획하였다”며 “우리콩메뉴 구매하여 착한 기부에 동참하고, 탐앤탐스 굿테이블에서 다양한 혜택을 얻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탐앤탐스는 국내산 대두를 사용한 우리 콩 메뉴와, 영월 농협의 아카시아 꿀, 고흥 농협의 유자, 상주 농협의홍시 등 단위 농협과 제휴할 뿐만 아니라, 논산·정읍·영월 등 우리 지역 농가에서 생산한 재료를 사용한 우리 농산물 메뉴를 음료와 베이커리로 개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