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진구 팬 사인회, 추위 잊게 만드는 미모 ‘누나들 마음 훔치러 왔어요~’


쌀쌀한 날씨, 국민 남동생의 훈훈함이 누나들의 마음을 녹였다.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백 브랜드 ‘하이시에라(High Sierra)’의 전속 모델 배우 여진구가 지난 12월 6일 롯데몰 수원점에서 ‘하이시에라’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하는 팬 사인회 행사를 가졌다. 


이번 여진구의 팬 사인회는 오후 2시부터 진행됐으며, 사전 이벤트를 통해 초청된 팬들을 비롯한 수백 명의 인파로 북새통을 이뤘다. 또한 현장에서 ‘하이시에라’의 아웃도어 백팩, 하이드레이션 팩, 클러치 등을 제공하는 경품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여진구는 셔츠와 니트를 레이어드해 포근한 겨울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특히그가 착용한 니트는 네이비, 브라운, 화이트 컬러로 V 프린팅으로 포인트돼 유니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오랜만에 팬들과의 자리를 갖은 여진구는 1시간 가량 지속된 사인회에도 지친 기색 없이 내내 환한 미소를 지으며 밝은 모습으로 사인회에 임해 현장을 지켜보던 많은 팬들의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사인회 후에는 직접 ‘하이시에라’ 매장을 방문해 오픈 축하 인사를 건네고, 제품을 둘러보는 등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여진구는 정유정 작가의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내 심장을 쏴라’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현재는 설경구와 함께 1953년 한국전쟁을 배경으로 한 ‘서부전선’ 촬영에 몰두하고 있다.


<사진=하이시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