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14일 국립극장 KB하늘극장에서는 윤주희 소우주 앙상블의 공연 ‘Across the Universe’가 진행된다. 이 공연의 티켓 판매 수익금은 모두 독거노인들에게 전달된다.


윤주희 소우주 앙상블은 작곡가 겸 해금 연주자 윤주희에 의해 2012년에 결성된 월드뮤직 앙상블 팀으로 피리, 대금, 가야금, 타악 등 차세대 국악 연주자들뿐만 아니라 국내외에서 주목받고 있는 재즈 씬의 젊은 아티스트들이 주요 멤버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공연 ‘Across the Universe‘는 인간의 탄생과 자연, 그리고 죽음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윤주희 1집 <소우주(microcosm)>음반의 수록곡은 물론, 본 무대를 통해 이듬해 발매 예정중인 2집 의 수록곡 중 일부를 발표하게 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공연에는 특별 게스트로 여성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가 출연해 윤주희 소우주 앙상블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민다. 선우정아는 올 초 한국대중음악상 종합분야 올해의 음악인 상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최근 토이 7집의 ‘언제나 타인’ 곡의 피처링에 참여하기도 했다.

티켓 가격은 1만원이며 공연예매는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를 통하면 된다.
[공연] 국악과 재즈의 만남…윤주희 소우주 앙상블 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