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STAR] 국제 부패 반대의 날 키워드, ‘힐링캠프’ 김영하 ‘19금 노출’ 김민희 김태리
여혜인 기자
5,270
공유하기
12월 9일 국제 부패 반대의 날 연예계 키워드는 무엇일까. 지난 8일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서 소설가 김영하가 출연해 20대 청춘들에게 진정으로 필요한 조언을 했다. 배우 김민희와 김태리는 박찬욱 감독의 신작 ‘아가씨’에 캐스팅됐으며, 영화 ‘오늘의 연애’에 출연하는 이서진, 이승기, 문채원이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또한 ‘제주도 소길댁’ 가수 이효리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김장 소식을 알렸다.
![]() |
▶ 힐링캠프 김영하, “성공하기 어렵다. 안주도 힘들다” 현실 돌직구 날려
지난 8일,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는 아이디어 하나로 1,400만 명을 사로잡은 청년사업가 ‘배달의 민족’ 김봉진 대표, 베스트셀러 소설가 김영하가 출연해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년들과 솔직한 대화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김영하 작가는 “어떻게 하면 성공할 수 있습니까?”라는 질문에 “안 될 것이다. 지금은 성공하기 어렵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어 김영하 작가는 “기성세대들은 현재에 안주하지 말라고 한다. 하지만 요즘 세대들은 현재에 머물러 있기도 힘들다”고 말했다.
또 “젊은 세대에게 (기성세대가) ‘하고 싶은 일을 해라’고들 하는데 사치다”며 “요즘은 (과거와 달리) 스펙도 열심히 쌓아야 하고, 동시에 창의적이어야 한다. 그런데 하고 싶은 일까지 찾으라고들 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이 시대의 성공의 기준을 묻는 질문에는 “자신만의 성공의 기준을 세워야 한다. 성공의 기준은 자신이 정의 할 수 있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 |
▶ 김민희 김태리, 노출 최고수준 박찬욱 감독 신작 ‘아가씨’ 캐스팅
9일 ‘아가씨’의 제작사 모호필름 용필름 측은 여주인공으로 배우 김민희와 신인배우 김태리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앞서 캐스팅된 배우로는 하정우, 조진웅이 있다.
특히 이번 캐스팅에서 눈길을 끈 것은 소매치기 소녀 역을 맡은 김태리다. 1500:1의 경쟁률을 뚫고 합류한 김태리는 1990년 생으로 올해 화장품 브랜드 ‘더 바디샵’ CF로 데뷔했다.
SK 텔레콤 광고인 ‘마음을 전하는 100년의 편지’편에 출연해 신부의 수줍은 모습으로 청순함을 표현했으며, ‘문화 체육 관광부’ 광고에서는 10대 소녀다운 신선함을 보여줬다.
![]() |
▶ 이서진 런닝맨, 영화 ‘오늘의 연애’ 이승기-문채원과 함께 예능 나들이
최근 방송연예 관계자들에 따르면 이서진은 9일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 녹화에 참여한다. 앞서 촬영을 진행한 영화 ‘오늘의 연애’의 주연배우 이승기, 문채원과 함께 게스트로 등장할 예정이다.
이서진은 tvN 나영석PD의 ‘꽃보다 할배’를 비롯해 ‘삼시 세끼’ 등 예능의 출연으로 예측불가한 예능감을 선보이며 ‘서지니’라는 별명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예능 ‘런닝맨’을 통해 얼마나 웃음을 안겨줄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서진은 최근 8년 만에 ‘오늘의 연애’를 통해 스크린 나들이에 나섰다. 이번 영화에서 이서진은 뛰어난 미모와는 달리 걸쭉한 입담과 과격한 행동을 일삼는 기상캐스터 현우(문채원)와 함께 일하는 방송국 PD 동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것으로 알려졌다.
![]() |
▶ 이효리 김장, 유기농 콩 사건 이후로 근황 전해 “김치 담궜어요”
지난 8일, 이효리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지난달 27일 유기농 표기 논란에 사과하는 글을 게재한 뒤 처음으로 다시 글을 올렸다. 게시글에서 이효리는 “소길(이효리가 사는 동네)엔 며칠 눈이 많이 내렸고 그러다 무지개도 떠오르고 이웃들과 모여 김장을 담았습니다”라며 말문을 뗐다.
이어 그녀는 “전 그렇게 지냈는데 여러분은 잘 지냈나요?”라며 이웃들과 함께 김장을 하는 모습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이효리는 갈색 패딩에 검은 모자를 쓴 채 무를 닦아내고 있다.
<사진=SBS ‘기쁘지 아니한가-힐링캠프’, 이효리 블로그, 더 바디샵, 슈에무라, tvN ‘꽃보다 할배’, ‘삼시세끼’>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여혜인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