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문' 시청률, '힐러'에게도 뒤지며 동시간대 3위로 종영
강인귀 기자
3,275
공유하기
|
시청률 조사업체 TNMS에 따르면 지난 2014년 12월 9일 방송된 SBS 대기획 < 비밀의 문 > 마지막 24회의 전국 가구 시청률은 5.1% 로 지난 23회 시청률 4.5%보다 0.6%P 상승했다.
< 비밀의 문 >은 2014년 9월 22일 7.9%의 시청률로 첫 회를 시작했으며, 프로그램 자체 최고 시청률은 2회차(9월 23일)로 시청률은 9.5% 였다. 또 < 비밀의 문 >의 첫 회부터 마지막 회까지 주 시청자 층을 분석한 결과 여자50대(5.2%), 여자40대(4.8%), 남자50대(4.4%)로 40대~50대 남녀 시청자들이 상대적으로 많이 시청한 드라마였다.
한편 < 비밀의 문 >은 방송기간 동안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인 MBC < 오만과 편견>보다 평균 4.7%P의 차이로 뒤졌으며, 금주 월요일 새로 시작한 KBS2 < 힐러 >에게도 평균 2.5%P 차이로 밀리며, 월화드라마 시청률 3위로 종영했다.
< 비밀의 문 >의 마지막 회가 방송된 이날 역시 시청률 1위는 MBC < 오만과 편견 >(9.8%)이었으며, 시청률 2위는 KBS2 < 힐러 >(7.6%) 였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